본문 바로가기
사람 사는 이야기

안경인데 안보인다.

by 5975 2019. 1. 23.


이 안경 내 도수 맞지 ...?

오늘 영화보기전에 급하게 안경 맞추러 갔다.
안경테를 고르고
이전에 렌즈 맞췄던 기록있다고 그대로 맞춰달라고 했다.

20분 뒤에 안경 찾으러 가서 안경 썻는데 왠걸 안보임.
선명은한데 초점이 안맞는다.

안경원이 괜찮으세요 ? 묻는데
나는 안보여요 ! 라고 대답했다.

좀 당황해하시며 다시 검사해드리겠다고해서 이전이랑 다르게 디테일하게 다시 검사함.

이전에 여기서 렌즈 맞췄던것도 사실 초점이 안맞았다.
선명은한데 초점맞는 속도가 느렸다.
그때는 안경원이 렌즈도 제조하는데 회사마다 공법이 달라서 그렇다고 했는데 그래서 나는 내가 눈이 예민하고 렌즈가 잘 안맞구나 정도로 생각했었다.
헌데 안경까지 이러니 좀 나도 당황스러웠다.

다시 검사하더니 흔하진 않은데 눈에 초점 맞추는 힘이 약하다고 프리즘렌즈로 변경을 해야할것 같다고 블라블라(시간이 없어서 설명도 다 못들음)
근데 내가 보기로한 영화가 8시 45 분 영화였고 영화가 끝나면 안경점이 문 닫는 시간이었기 때문에
일단 오늘은 그안경 쓰고 자세한건 내일 재방문하기로 했다.

안경쓰고 영화를 보려고 열심히 눈에 힘을 주니 어느정도 초점 맞는건 편안해진편.

근데 영화관 벗어나서 움직이니 어안렌즈 처럼 사물이 매우 왜곡되어보임.
계단도 세네번 헛디딜뻔
결국 내일 전화하고 퇴근후 또 ifc몰 들리게 생겼다.

오늘 못쉬어서 내일은 쉬고싶었는데 망함.(주륵)


내일은 잘부탁해...

'사람 사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합정맛집]잇텐고, 초 심플 리뷰  (0) 2020.02.11
[책]<사랑하고도 불행한>,김은비  (0) 2019.06.09
입석 지옥  (1) 2019.01.28
안경인데 안보인다(결론)  (0) 2019.01.24

댓글